고급 홍차 브랜드 추천: 하니앤손스(Harney & Sons) 핫 시나몬 선셋 후기

강민경 유튜브에서 보고 끌려서 구매하게된 고급 홍차 브랜드 하니앤손스 핫 시나몬 선셋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평소 티에 무지했지만, 왜 이 브랜드를 찾는지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

선물용으로도 좋고 티 한잔에 여유를 즐기실 분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니앤손스(Harney & Sons)는 어떤 브랜드?

하니앤손스
출처: 맛도리판별기_윤쨩

바퀴달린집 김하늘과 다비치 강민경 등 연예인들이 가지고 나와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하니앤손스는 오프라인 매장인 뉴욕 소호에 일부러 찾아서 갈 정도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티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명한 차 공급지에서 300가지가 넘는 품종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티 맛도 좋지만, 틴케이스가 이쁘기로 유명해서 이 틴케이스를 다양한 곳에 활용하시는 분들이 특히 많습니다.

공홈에 들어가보면 진짜 이쁜 케이스들이 많고 감각과 센스가 있는 집들이 선물로도 많은 분들이 활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과 너무 비교되네요ㅠㅠ)

하니앤손스(Harney & Sons) 핫 시나몬 선셋

하니앤손스 핫 시나몬 정면
하니앤손스 핫 시나몬 내부
하니앤손스 핫 시나몬 티
  • 카페인 함유: 40~60mg
  • 수량: 20개
  • 1개당 단가: 약 500원

역시 사진을 찍는 손이 똥손이네요 ㅠㅠ..

나중에는 꼭 준비를해서 있어보이게(?)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니앤손스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파리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시나몬을 좋아해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0개가 들어있기 때문에 한개당 500원정도로 보면 되겠네요, 시나몬 뿐만 아니라, 살짝 오렌지향도 나고, 물을 정량으로해서 드시면 약간 묵직하게 단맛도 많이 올라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향인데, 뜨거운 물에 티백을 담아놓고 약 1분만 지나도 사무실에 좋은 향이 나서 무슨 차냐고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쿠팡CI에서 구입하기

하니앤손스(Harney & Sons) 핫 시나몬 후기 마무리

이런 블랙티(홍차) 종류는 여성분들이 그 진가를 더 안다고 생각하지만, 초보자가 즐기기에도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맛도 다양하고, 특히 틴케이스가 정말 이쁜게 많습니다.

틴케이스 때문에라도 구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ㅎㅎ

차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구매해서 입문해보시기에 추천드립니다.

베니의 건강광장은 레퍼런스, 논문, 기사 등을 참고하여 정보를 제공합니다. 본 콘텐츠는 오직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의학적 소견은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든 전문가의 진단, 치료 또는 권고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